구단뉴스

스킵 네비게이션

뉴스 Introduction

 
구단뉴스

홈home > 뉴스 > 구단뉴스

제목

전주시민축구단, 양평FC에 2대1 승…홈 첫승 신고

관리자 | 조회 220 | 2018-05-19


전북 유일의 실업축구단인 전주시민축구단이 K3리그 홈 첫 승을 거뒀다. 

전주시민축구단(이하 전주)은 19일 오후 3시 전주종운동장에서 열린 양평FC와 K3리그 6라운드 홈경기서 오태환의 멀티골에 힘입어 2대1로 승리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승리로 6게임 만에 홈 첫 승과 함께 리그 전 구단을 상대로 승리를 기록하게 됐다. 전주는 양평FC와 역대전적 1무 2패로 승리가 없었다.

또 2승 1무 3패를 기록하게 된 전주는 리그 상위권 진입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게 됐다.

전주는 경기 초반부터 중원에서 상대를 압박하며 골문을 두드렸다.

첫 골은 전반 11분에 나왔다. 양평FC 골키퍼가 어설프게 처리한 공을 오태환이 골로 연결시키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두번째 골도 오태환이 추가골을 기록했다. 오태환은 전반 33분, 전방 압박을 통해 상대 수비수에게 뺏은 공을 침착하게 골로 연결했다.

후반 시작과 함께 공격진을 보강한 양평FC는 후반 15분 전주의 수비 집중력이 떨어진 틈을 이용인 김진형이 추격골을 성공했다.

이후 양평FC는 동점을 기록하기 위해 전주의 골문을 노렸지만 추가 득점에는 실패했고, 경기는 2대1로 끝났다.

양영철 전주시민축구단 감독은 “선수들이 열심히 해줬다. 전체적으로 경기에 만족 한다”면서 “선수들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다음 경기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