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스킵 네비게이션

뉴스 Introduction

 
구단뉴스

홈home > 뉴스 > 구단뉴스

제목

[22R 매치프리뷰] 승리가 절실한 전주, 승점 도전을 위해 당진으로 향하다.

관리자 | 조회 39 | 2021-09-04-12:00


전주시민축구단 (이하 전주)는 오는 5일(일) 오후 5시에 당진시민축구단(당진)과 당진종합운동장에서 22 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전주의 최근 5경기는 1승 2무 2패로 가장 최근 승리한 경기가 홈에서 펼쳐진 6/21 FC남동과의 경기다. 그 당시 4:2로 대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승리를 거뒀지만, 그 승리가 무려 한달 반 전이다. 전주는 FC남동과의 경기 이후에 2번의 무승부와 2번의 패배를 기록했다.

한 달 가까이 승리가 없는 전주에게 현재 반등을 위한 발판이 필요하다. 22 라운드 상대는 현재 리그 2위에 위치해 있는 당진이다. 현재 당진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리그 선두 포천과의 승점 차이는 불과 1점이기에 사실상 리그 선두를 상대하는 것과 같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지속적으로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직전 경기인 리그 선두 포천과의 경기에서 아쉽게 패하기는 했지만, 그 가운데서도 득점을 기록하며 다행히도 나쁘지 않은 분위기를 가져가고 있다.

객관적인 전력상으로, 기세로 당진이 다소 앞선다는 예상을 하지만, 공은 둥글다. 휴식기 동안 부족한 부분을 잘 채우고, 반등을 위한 준비를 했을 것이라고 예상한다.


[글 = 대학생 서포터즈 취재팀 박상우]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