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스킵 네비게이션

뉴스 Introduction

 
구단뉴스

홈home > 뉴스 > 구단뉴스

제목

[9R 매치프리뷰] 브레이크 걸린 전주, 춘천 잡고 하위권 탈출 노린다.

관리자 | 조회 24 | 2021-07-30-17:00


최근 리그 5경기에서 122패를 기록하고 있는 전주시민축구단 (이하 전주)가 오는 31() 오후 4시 전주종합운동장에서 9R 순연경기인 춘천시민축구단(이하 춘천)과 경기를 치른다.
 
전주의 리그 5경기 성적만 보면 약간의 부진에 빠져 있는 것 같이 보이지만, 전주의 경기를 들여다보면 5경기의 성적이 아쉬울 뿐이다. 리그 초반 부진을 겪던 상황과는 달리 어느 정도 전주의 경기력이 많이 올라와 있고, 뒤지고 있음에도 끝까지 경기를 만회하기 위한 선수들의 투지 또한 매 경기 확인할 수 있다.
 
6~7월 들어 경기력이 많이 올라온 전주에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경기력과는 다르게 경기 결과가 퐁당퐁당이라는 것이다. 14R 서울 노원UTD (), 15R 거제시민축구단 (), 16R FC 남동 (), 17R 진주시민축구단(), 18R 시흥시민축구단() , 좋은 흐름을 아쉽게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전주가 다양한 시도를 하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다. 센터백 신동혁을 장신 공격수 하승완과 같이 공격수로 사용하며 여러 경기에서 재미를 보고 있고, 미드필더 김탁균이 여러 포지션(미드필더, 측면 윙, 윙백)을 소화하는 등 많은 변화를 꾀하고 있다.
 
오는 31일 전주를 상대하는 춘천을 잠시 살펴보면 춘천의 최근 5경기 성적은 113패다. 최근 춘천의 흐름은 홈팀 전주와 매우 유사하다고 볼 수 있다. 춘천의 현재 순위(승점15, 13) 또한 전주(승점14, 15)와 붙어있다. 바로 내일 치러지는 춘천과의 경기에서 전주가 기분 좋은 승리를 거둔다면, 분위기 반전은 물론, 춘천보다 더 높은 순위로 올라갈 수 있다.


[글 = 대학생 서포터즈 취재팀 박상우]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