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뉴스

스킵 네비게이션

뉴스 Introduction

 
구단뉴스

홈home > 뉴스 > 구단뉴스

제목

[5R 프리뷰] 연패에 빠진 전주, 포천 상대로 시즌 첫 승을 향해 나아간다.

관리자 | 조회 79 | 2021-04-16-16:00

전주시민축구단(이하 전주)417() 오후 2시 전주종합운동장에서 리그 선두 포천시민축구단(이하 포천)을 상대한다.
 
전주는 최근 리그 4연패로 최하위에 위치한 반면, 포천은 리그 4연승으로 리그 선두 자리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가장 최근 경기였던 4라운드 충주와의 경기에서 전주는 1:4로 패배를 기록했다. 비가 오는 날씨 탓인지 선수들의 발걸음이 유난히 더 무거워 보였다. 4골을 실점하긴 했지만, 후반 막판에 나왔던 투지로 인해 PK 득점을 기록하며 다행히도 무득점 경기는 피할 수 있었다.
 
이번 시즌 전주가 가장 준수한 경기력을 선보였던 경기는 놀랍게도 K리그2 소속인 부산 아이파크와의 FA컵 경기다. 그 경기에서 전주는 비록 선제실점을 했으나, 저력을 발휘하며 후반 막판 동점골을 만들며 연장전까지 경기를 끌고 갔다. 비록 2020시즌 K리그2 득점왕인 안병준에게 실점을 하며 패했지만, 그 경기만큼은 쉽게 무시하지 못할 전주의 경기력이었다고 말할 수 있다.
 
다소 늦은 감이 있어 보이는 전주의 리그 첫 승이 이번 주말 상대하게 되는 리그 선두 포천을 상대로 나오게 된다면, 선수들, 코칭 스태프를 포함한 팀 전체에게 상당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아무래도 최근 흐름이 상반된 두 팀이 만나기에 경기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은 포천의 우위를 점치지만, 공은 둥글다. 승격을 향한 언더독의 반란을 기대한다.

[글 = 대학생 서포터즈 취재팀 박상우]


본문 다시읽기

리뷰컨텐츠는 현재 페이지의 본문내용에 다시 접근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합니다.